그러므로 우리의 신앙생활에서 최고의 목표는 예수님을 닮는 것입니다.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은 그리스도를. 바로 미리 아신 자들을이라는 말씀이었습니다.
The KKVSH Leak And Its Global Impact Truth or Fiction
그러나 말씀 안에서 뿌리를 내리지.
조성훈 그리스도인의 삶을 보면 참 다양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믿음의 삶에는 우리의 눈에 항상 행복하고 기쁜 일만 찾아오는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는 제가 얼마나 무능하고 어리석은 사람인지 다 아시면서. 이 말씀에 밑줄을 쳐 놓은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 이야기는 본문인 로마서 8:28의 이해를 돕는 이야기입니다.
본문에“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이러한 절대 긍정의 삶 은 절대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하는데 그 마음은 로마서 8장 28절을 깨달아야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으면 모든 것이 잘 된다는 선입견을 가지고 교회를 다닙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만이 절대 긍정적이 된다
그런데 로마서 8장 29절의 말씀을 보면서 너무나 놀라운 것을 발견했습니다.
현대 사회로 갈수록 과거의 대가족은 사라지고, 핵가족으로 변화며,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이스라엘 백성들처럼 하나님을 믿는다고 할 때 기대하는 삶이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면 집에 들어갈 때.